※ 일시: 2016년 8월 19일 ※ 장소: 25병동 각 병실 ※ 주제: 나무 만들기 이번주 미술요법 시간에는 무더위에 무럭무럭 자라는 나무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집중하며 즐겁게 나무만들기에 참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