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에 있던 음악요법 시간에는 가까이에 가서 각자 좋아하는 애창곡을 기타로 들려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햇볕이 들어오는 복도에 앉아서 기타 선율과 함께 오후를 즐기는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