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병동 간호사들을 대상으로 '전화응대 실습하기'란 주제로 CS 교육이 실시되었다.
서울시에서 제공한 ' 친절한 서울씨와 함께 하는 민원응대요령 1' 을 참고로 전화통화 상 어떻게 민원 응대를 하는 것이
좋을 지 교육을 들은 후 시민의 입장이 되어서 서로서로 조언을 해주었다.
시민의 입장에서 다가 갈 수 있는 유익한 교육이 었다. 특히 전화는 말로서만 전달이 되기 때문에 단답형의 말들 보다는 시민과의 대화는 두 문장으로 시작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공유하는 시간이었다.
(문의 : 15병동 간호사실, 02-3156-3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