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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서북병원 승강기 및 덤웨이터 유지관리 용역

담당부서
원무과
문의
02-3156-3027
수정일
2017-06-22

서울특별시 서북병원 공고 제2016-56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17년 서북병원 승강기 및 덤웨이터 유지관리 용역
기 초 금 액 32,907,600(부가세포함)
용 역 내 용 물량내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용 역 기 간 2017.01.01. ~ 2017.12.31.
공 고 기 간 2016.12.16.(금) ~ 2016.12.21.(수)
입찰서 제출기간 2016.12.17.() 09:00 ~ 2016.12.21.() 12:00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개찰일시 및 장소 2016.12.21.() 13:00 서울특별시 서북병원 입찰집행관PC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회계연도 개시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1.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승강기시설 안전관리법」제11조에 의거, 승강기유지관리업(중저속엘리베이터)[업종코드:6855] 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야간 및 휴일에 사용자 신고에 의하여 30분 이내 기술자를 파견하여 점검·수리가 가능한 업체로,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하여야 하며, 입찰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승강기유지보수서비스, 세부품목번호:7215401001]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에 등록된 업체만이 입찰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등록해야 합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1. 입찰방법 :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입찰참가수수료 없음)

가. 본 입찰은 전자공개수의계약 대상으로서 총액입찰이며,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나. 본 용역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가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입찰정보→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하고,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 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제8조제2항에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예정가격의 87.745%)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로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낙찰자를 자동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7호)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다. 1순위 낙찰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최종 낙찰자 결정시 제외합니다.

라.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무효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용미숙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과업내역서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게시 안내사항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관련 자료는 우리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의 → 시정소식 → 입찰공고 → 계약 관련 자료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며, 응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공공입찰 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http:// www.g2b.go.kr)의 입찰참가 및 집행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용역 관련사항은 서북병원 원무과(담당 : 송재홍 주무관, 02-3156-3093), 입찰 집행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서북병원 원무과(담당 : 박용운 주무관, ☎02-3156-302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콜센터(☎ 1588-0800)

☞ 입찰결과 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개찰결과

 

20161216

서울특별시 서북병원 (분임)재무관

 

<원순씨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붙임 :

근로자_권리보호_이행_서약서151112

용역설명서

입찰공고문

점검보수-시방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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